치의신보

네오 ‘Ridge Wider Kit’ 식립 안전설계

2022.01.07

네오 ‘Ridge Wider Kit’ 식립 안전설계 


Narrow Ridge Case에 적합

네오바이오텍의 Ridge Wider Kit<업체 제공> 
▲ 네오바이오텍의 Ridge Wider Kit<업체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Narrow Ridge에서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식립할 수 있도록 설계된 Ridge Wider Kit를 강조하고 나섰다.


Ridge Wider Kit는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 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된다. 


그중 Safe Disk 설계는 좁은 골폭을 절개할 때 사용하는 Safe Disk에 투명 플라스틱 커버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구강 내에서 날카로운 톱날 부분에 상처입는 것을 막아준다. 


플라스틱 커버는 투명한 재질로 수술 시 시야 확보에 용이하다. 수직 절개 깊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스크 직경은 3가지(Ø7.0, Ø10.0, Ø13.0)며, Safe Cover가 일체형으로 돼 있어 탈착의 번거로움이 없다.


Ridge Wider Kit는 기본 구성품으로 Non-saw type의 Safe Disk가 내장돼 있다. 숙련도에 따라 safe disk도 non-saw와 saw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업체 측은 “Ridge Wider Kit는 술자의 편의성과 환자의 안전성을 고려해 제작했다. 개원가에서 좁은 골폭에 대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