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0b97eec703033d08ba24ace8817669de_1629178007_3862.jpg

COMPANY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임플란트 제조기업, 네오바이오텍의 발걸음

PRODUCT

OsteoActive자세히 보기 >

OsteoActive(플라즈마 친수성 활성기)는 임플란트 최외곽 표면의 미세먼지 구조인 Hydrocarbon (CHx)을 제거하여서 티타늄 최외곽층인 TiO2 층의 생물학적 특성이 최대한 잘 발휘될 수 있게 하고 골융합을 증대시켜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Fixture를 식립 할 수 있다.

VARO Guide자세히 보기 >

사전 준비에서 완성까지 단 30분만에 치과에서 바로 밀링하여 사용하는 새로운 가이드 입니다. (빠릅니다 : 당일 내원한 환자의 가이드를 30분만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쉽습니다 : 익숙한 임프레션 방식으로 가이드를 준비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 정확합니다 :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제작 과정을 최소화 하여 오차 환경을 줄였습니다.)

IS-III active자세히 보기 >

IS-III active implant is structured to maximize initial stability and facilitate faster osseointegration with its scientifically proven SLA surface and fixture body design.

NEO NEWS

네오바이오텍의 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발치와에 임플란트 식립 30분 완성 주목

이성복 교수 네오포럼에 환자로 출연 허영구 원장 집도, 시청자 560명 몰려(2021.03.23)허영구 원장이 30분만에 발치와에 임플란트 식립을 완성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진행 중인 네오포럼에 이성복 교수(강동경희대치과병원 생체재료보철과)가 최근 환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 교수는 본인의 #47번 치아 발치 후 1달이 경과한 시점에서 바로가이드를 통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허영구 원장과 만남을 가졌다. 동시접속 인원도 560명을 넘겼다. 당일 라이브 서저리는 5~6분 정도의 식립계획 논의 후 식립될 임플란트 길이와 깊이, 식립 위치를 정하면서 미리 제작한 프리가이드를 바로가이드 밀링머신에 장착, 제작되는 동안 수술준비에 들어갔다.  간단한 침윤마취 후 프리가이드 제작이 완료됐고, 치은과 치조골의 치유 상태를 고려해 NeoBiotech IT-III active Φ 5 x 11.5mm 식립을 결정한 다음 바로가이드 키트로 임플란트 수술을 준비했다. 제작이 완료된 프리가이드는 식립위치와 방향에 맞게 정확히 환자 구강 내에 고정했다. 주수구가 같이 형성된 프리가이드의 특성상 식립부위의 열 발생 없이 bony septum 부분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정확히 드릴링되면서 순조롭게 진행됐다. IT 임플란트에는 골융합 향상을 위해 오스테오 엑티브에서 친수성 활성화를 위한 표면처리를 시행했다. 바로가이드를 사용해 임플란트는 계획된 곳에 정확히 식립됐고, 식립토크는 40Ncm으로 측정돼 매우 안정된 초기고정력을 기록했다. 이성복 교수는 “환자로서 임플란트를 수술받는 건 매우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바로가이드를 직접 체험하니 통증도 없고, 편안하게 식립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2021.03.30

보도자료

네오바이오텍 신사옥 내년 준공

원주사옥 신축공사 기공식 개최 연구소 등 입주 2024년 예정(2021.03.2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 신사옥이 오는 2022년 준공될 예정이다. 네오가 지난 2일 강원도 원주에서 신사옥 신축공사 기공식을 개최했다. 원주 신사옥은 원주기업도시 내 4만7000㎡에 약 300억 원을 들여 2022년 6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에 돌입한다. 사무동 4층, 생산 및 연구소 2층으로 최종 입주는 2024년 2월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약 300명의 고용효과도 기대된다. 네오는 지속적인 생산량 증가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생산 부지 거점을 검토 중이었으며, 강원도 원주기업도시를 임플란트 생산에 특화된 지역으로 판단, 사옥 건립을 결정했다. 네오 측은 “현재 설계가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원주시 랜드마크가 될 미래지향적인 건축물이 디자인돼 기대감이 크다”며 “사옥 신축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21.03.30

보도자료

골이식재·맴브레인 프로모션 진행

네오바이오텍, 합리적인 가격 구매 기회(2021.03.21)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다양한 골이식재와 멤브레인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동종골인 Neo bone은 입자크기 0.4~0.8mm의 FDBA 타입으로 구부러진 syringe 형태로 사용이 용이하고, syringe 자체로 간단히 환자 혈액이나 식염수로 재수화해서 사용할 수 있다.소뼈로 제작된 InterOss는 이종골로 잘 알려진 BIO-OSS와 가장 유사한 제조공정으로 만들었다. 표면적이 넓어 신생골 형성에 유리하고, 0.25~1mm(S), 1~2mm(L)의 입자크기로 g당 용량이 타사 대비 뛰어나다. InterOss 외에도 Titan-X, OCS-B Xenomatrix 이종골 제품도 판매 중이다. 합성골인 Sorbone은 Syringe Type으로 순수 β-TCP 100% 제품이다. 합성골 중 유명한 Cerasorb 제품과 가장 유사한 본으로 CE와 FDA 인증을 획득했다. 그 외 Vial Type의 GEO-TCP 제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Redura 멤브레인은 생분해성 고분자 PLGA 성분으로 5~9개월간 형태가 유지되는 우수한 인장강도가 특징이다. CE와 FDA 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노출되더라도 세균 차단 효과가 좋다.네오바이오텍 측은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네오바이오텍 공식 홈페이지인 더앤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현재 진행 중인 3~4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21.03.30

보도자료

네오 SLA KIT 출시 13년 맞아 ‘재조명’

최근 수요 증가세 뚜렷시술 부위 빠른 힐링 도움 (2021.03.09)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의 SLA KIT(Sinus Lateral Approach)가 출시 13년을 맞아 재조명받고 있다.SLA KIT 특징은 특수 드릴을 이용해 Sinus Membrane 손상 없이 안전하게 최소 크기의 Sinus Lateral Hole 형성을 돕는 데 있다. 크게 두 가지 드릴을 제공하는데, Core를 남기지 않고 천공하는 LS-Reamer는 Lateral hole 형성 시 얇은 bone membrane이 형성돼 상악동 막과 LS-Reamer 사이에 bone disk가 존재해 membrane 손상을 방지한다.또한 Lateral approach에서 원형의 core를 남기며 골 창을 형성하는 C-Reamer는 자체 스토퍼가 장착돼 있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고 생성된 core를 차후 window를 막아주는 데 사용함으로써 시술 부위의 빠른 힐링에 도움을 준다.Lateral window 형성 후 membrane을 단계별로 손쉽게 박리시킬 수 있는 elevator도 3가지가 준비돼 window 형성부터 상악동막 거상까지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임상가 사이에서 SLA KIT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상악동 거상 도구 SCA KIT, SLA KIT, SCA와 SLA를 함께 넣은 Sinus All KIT 세가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며 “시장 수요 증가에 따라 공급이 증가한 만큼,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 개선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2021.03.30

보도자료

네오, 임플란트 ‘IS-Ⅲ active’ 인기

골손실은 낮추고, 골유착은 높이고! (2021.03.02)[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의 ‘IS-Ⅲ active’가 독창적인 컨셉과 안정적인 식립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IS-Ⅲ active’는 바디 디자인, 표면 처리, 커넥션 등 술자가 보철 시기를 선택할 수 있는 Anytime Loading에 최적화된 요소를 갖췄다. 임플란트 상단부의 미세한 홈인 Micro Groove는 임플란트가 연조직 부분에 고정되도록 해 골 손실을 최소화한다. 또한 Open Thread 디자인은 임플란트가 Bone Level에서 고정되도록 골유착을 유도한다. 기존 ‘IS-Ⅱ active’ 대비 2배 증가된 하단부 Cutting Edge 면적은 잇몸뼈의 압력을 최소화하면서 Self-Tapping 능력을 향상시킨다.아울러 측방 힘에 약한 Double Thread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측방 저항력이 강한 Single Thread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나사산 사이의 길이를 0.8Pitch에서 0.9Pitch로 늘려 임플란트 표면에 효율적인 골흡착이 이뤄지도록 골융합률을 극대화했으며, 고정력을 최대치로 높인 점도 빼놓을 수 없다.특히 지난해 서울대치의학대학원 교수진이 발표한 논문 ‘Early Loading of Mandibular Molar Single Implants : 1 Year Results of a Randomized Controlled Clinical Trial(임영준 외)’을 통해 ‘IS-Ⅲ active’ 식립 48주 후 골 손실, 골유착률의 안정적인 수치를 확인한 바 있다.한편 네오는 이달 말까지 신규 거래 치과의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03.30

보도자료

‘네오포럼 시즌 2’ 준비 땅!

네오,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15분 진행 (2021.1.28일)[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의 ‘네오포럼 시즌 2’가 찾아온다.지난해 4월부터 시작된 네오포럼은 39회를 맞으며 시즌 1을 마무리했다. 시즌 1에서는 허영구 원장이 △파절된 스크루 제거하기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위력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풀아치 식립법 △상악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식립의 기본 △전치부 싱글 임플란트 고난도 케이스 분석하기 등 총 39개의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더불어 임상케이스와 라이브 데모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김종엽, 김남윤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시즌 2는 더욱 풍성한 강연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김종엽 원장은 지난 1년간 오픈채팅방에서 다뤄진 주제를 토대로 ‘임플란트 교체가 필요한 경우’와 ‘무치악에서 임플란트를 이용한 다양한 치료 계획과 그 선택의 이유’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그는 “답을 정하기보단 찾아가는 과정을, 옳고 그름이 아닌 상황에 따른 유연한 치료방법과 술식, 재료를 선택하는 이유 등 토론을 위한 논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강연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또한 김남윤 원장은 ‘심한 치주염 환자의 임플란트 치료’를 주제로 치조제 보존술과 치조제 증강술의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하며 임상에서 늘 만나는 치조골 결손부의 처치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현재 네오포럼 오픈채팅방은 1,300여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엄정한 입장 절차를 통해 양질의 토론이 오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네오포럼은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15분에 진행되며, 오픈채팅방을 통해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URL이 공개된다.네오 관계자는 “온택트 세미나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네오포럼 참여자가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주제와 뛰어난 연자 라인업으로 시즌 2는 더욱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며 “네오포럼 임상 토론 채팅방은 실명으로 관리되고 있어 신뢰도가 높아 참여자 간의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임상 토론 및 질의응답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21.03.30

보도자료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에 누적 7천여명 참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2020 온택트 심포지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이번 온택트 심포지엄은 ‘Digital Symphony, New Wave of Dentistry’ 주제로 펼쳐졌다. 당초 3주간 예정이었으나, 참가요청이 쇄도하면서 지난해 12월 31일까지 연장 진행됐다. 누적 참가자는 7,000명을 돌파했다.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의 기초, 임상적용 등을 자세히 다루었다. 특히 이성복 교수는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신(신속)-간(간단)-정(정확)’ 수술방법과 효과적인 적용방법을 소개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이 교수는 2년 간 부위별로 얻어진 임상 결과를 토대로 올바른 사용법을 제시하였다.또한 고용재 원장은 바로가이드를 사용하며 느낀 장점과 주의사항을 상세하게 설명하였다. 이어 허영구 원장은 바로가이드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고난이도 케이스를 소개했으며, 박지만 교수는 기존 임플란트 가이드의 부정확한 요소를 최소화한 제로 셋업 방식의 바로가이드 증례를 소개하였다.두 번째 주에는 임플란트 관련 다양한 술식과 임상사례를 선보였다. 연자로 나선 심지석 교수는 임플란트 수술 전후를 책임지는 친수성 활성화기 ‘오스테오액티브’와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를 살폈다.다음으론 김중민 원장이 CMI 컨셉의 임플란트와 상악동 수술을 쉽고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는 수술 키트, Peri-Implantitis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네오 브러쉬, 실패한 스크류와 픽스처를 제거하는 SR Kit‧FR Kit를 소개했다.마지막 주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꿀팁들이 전수되었다. 먼저 김종엽 원장은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기 위한 기공소와의 소통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김 원장은 또한 임플란트 치료 시 기성 지대주의 활용, 임플란트 보철을 위해 사용되는 부속품을 줄이는 방법도 제시하였다.이어 장근영 원장은 개원가에 디지털 장비를 도입했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마지막으로 최용관 원장은 3D 프린터를 활용하여 인레이, 임플란트 보철 등 임상적용 후기를 공개하였다.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온택트 심포지엄은 처음으로 진행됐으나 많은 치과의사들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다음 심포지엄서도 최고의 연자와 다양한 주제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2021.01.25

보도자료

네오바이오텍, 첫 온라인 심포지엄에 7천여명 접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0 온택트(ON-TACT) 심포지엄’이 누적 참가자 7000여명을 넘어서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Digital Symphony, New Wave of Dentistry’라는 타이틀로 지난달 20일까지 3주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참가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12월31일까지 연장하기도 했다.> 첫주에는 기초부터 임상적용 사례까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의 모든 것을 다뤘다. 이성복 교수(경희대 보철과)는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신(신속)-간(간단)-정(정확)’ 수술 방법과 효과적인 적용법, 2년간의 부위별 임상 결과를 토대로 올바른 사용법을 소개해 큰 호응을 받았다.​ [이성복 교수의 'VARO Guide 바로 사용하기'강연] [고용재 원장의 ‘VARO Guide로 두려움과 한계 극복’ 강연]고용재 원장(베스트덴치과)은 바로가이드를 사용하며 느낀 장점과 주의사항을 공유했다. 허영구 원장(닥터 허치과)은 바로가이드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고난도 케이스를 선보였다. 박지만 교수(연세대 보철과)는 기존 임플란트 가이드의 부정확한 요소를 최소화한 제로 셋업 방식의 바로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증례를 보여줬다. ​[심지석 교수의 '네오가 Global Trend를 리드한다1 : AnyCheck, OsteoActive']> 둘째 주에는 임플란트 관련 다양한 술식과 임상사례를 소개했다. 심지석 교수(고려대)는 임플란트 수술 전후를 책임지는 임플란트 친수성 활성화기 ‘오스테오액티브’,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에 대한 실험결과를 바탕으로 특장점을 소개하고 임상적으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봤다.[허영구 원장의 ‘VARO Guide를 이용한 고난도 증례’ 강연][박지만 교수의 ’가이드의 진화는 어디까지인가?’ 강연] [김중민 원장의 ‘네오가 Global Trend를 리드한다: CMI Concept, Sinus, Fail Solution’ 강연]김중민 원장(이웰치과)은 CMI 컨셉의 임플란트와 상악동 수술을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는 수술 키트,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네오 브러쉬, 실패한 스크류와 픽스처를 제거하는 SR Kit와 FR Kit를 소개했다.  > 마지막 주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임상팁을 선사했다.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의원)은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기 위한 기공소와의 소통법, 임플란트 치료 시 기성 지대주 활용, 임플란트 보철을 위해 사용하는 부속품을 줄이는 방법 등을 소개했다. ​​[김종엽 원장의 '리메이크와 조정을 줄이는 기공소와의 디지털 소통방법'강연][장근영 원장의 ‘최신 기술 현황과 치과에서 디지털 200% 활용하기’ 강연]장근영 원장(서울하이안치과 광진점)은 개원가에서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고 유용하게 활용나는 방법을 알려줬다.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은 3D프린터를 활용한 인레이부터 임플란트 보철까지 치과임상에 적용한 사용후기를 공개했다. ​[최용관 원장의 ‘똘똘한 친구 3D 프린터(개원가에서 3D프린터의 적용)’ 강연] ​네오바이오텍 측은 “최초의 온라인 심포지엄이 많은 분들의 사랑과 호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연자와 다양한 주제의 학술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2021.01.25

보도자료

네오바이오텍, 불우이웃 돕기 성금 ‘1천만원’ 쾌척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지난 22일 구로 히어로즈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 1,000만원을 구로구청에 전달했다.지난 2010년부터 매년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운동을 진행해온 네오는 2016년 구로 히어로즈 창설 이후부터 ‘1004 캠페인’을 통해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성금은 네오의 전 직원이 매월 1004원을 성금으로 기부하는 ‘1004캠페인’을 통해 모아진다.구로 히어로즈는 구로구에서 사회공헌기업과 개인 고액기부자를 발굴, 예우하고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단위 복지자원 체계 구축을 위해 창단된 복지 클럽이다. 현재 수많은 기업과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네오는 1호 기업으로 선구적인 역할을 지속해 오고 있다.네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다. 올해로 5년째 진행 중인 ‘1004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네오는 매년 연말 김치 나눔, 희망온돌 이웃 돕기, 사내 바자회 모금 운동 등 사회 공헌 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2021.01.25

보도자료

‘네오 오스테오액티브’ 단 40초만에 표면 활성화, 멸균처리 가능

SLA 표면처리 임플란트는 시간이 지나면서 유기물 부착과 함께 골 유착을 방해하는 생물학적 노화현상이 발생한다. 이에 최근 임플란트 시장에선 ‘친수성 임플란트 표면처리’가 골유착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주목을 받고 있다.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2019년 출시한 ‘오스테오액티브(Osteo Active)’는 임플란트 수술 전 단 40초만에 표면 활성화 처리와 멸균 처리가 가능하다. 수술 전 오스테오액티브를 이용해 표면을 활성화하면 임플란트 표면에 붙어있는 미세먼지 구조 Hydrocarbon(CHx)을 제거해 임플란트 수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파우치(임플란트 체결 도구)에 임플란트 픽스쳐를 연결하고 셔틀 스테이지에 올려두면 표면처리가 시작되며, 40초 후 임플란트 픽스쳐를 분리해 식립 수술을 진행하면 된다. 네오바이오텍 연구소측은 “오스테오액티브로 표면처리한 후 조골세포 부착률이 22% 증가했으며, 조골세포 증식률은 2일차에는 10%, 5일차에는 48% 높게 측정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별도의 표면처리로 인한 픽스쳐 외형 변화에는 전혀 영향이 없었고, 온도 상승으로 주변 세포의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 또한 거의 없다”고 말했다.​​ 

2021.01.25

보도자료

골 채취 신속‧안정‧용이 3박자 갖췄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ACM(Auto Chip Maker) 제품이 뛰어난 안정성과 신속성, 용이성을 바탕으로 북미 등 해외시장에서 관심 받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21일 업체에 따르면 전 세계 1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임상 사이트(Dentalxp.com) 디렉터 모리스 살라마 교수, Misch Implant Dentistry 구강외과 전문의인 Dr. Craig Misch, Dr. Hom Lay Wang 교수(Michigan University 치주과) 등 미국 전문가에게 인정받고 있다.ACM은 골이식에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감염 또는 면역 거부반응을 우려하는 환자를 위해 개발됐으며, 자가 골을 큰 수술 없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채취할 수 있다.특히 ACM 전용 Stopper는 투명 재질로 구성, 골 채취 시 뼈가 채취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Stopper는 용수철 형태로 디자인 돼 내부로의 주수 효과에 의해 고속 드릴링(300RPM) 시 Bone Heating을 방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저속으로(50RPM) 사용 시에는 주수 없이 사용해도 Heating 없이 쉽게 골 채취가 가능하다.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ACM 활용 시 간단하게 Bone 채취가 가능한 만큼, 환자의 부작용도 줄이면서 빠른 회복도 가능한 제품”이라며 “치과의사를 위한 제품은 곧 환자를 위한 제품인 만큼, 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1.01.25

보도자료

2020 네오 온택트 심포지엄 'ON'

올 연말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무장한 심포지엄이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2020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해당 심포지엄은 지난 1일 시작해 3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심포지엄으로, 일평균 약 400명이 시청하고 있다. 업체에서 준비한 퀴즈 이벤트도 100명 이상의 시청자를 모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심포지엄 강연은 매주 3강씩 총 9개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당장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강연은 김종엽 원장의 ‘리메이크와 조정을 줄이는 기공소와의 디지털 소통방법’, 장근영 원장의 ‘치과에서 디지털 200% 활용하기(실전 Tips)’, 최용관 원장의 ‘똘똘한 친구 3D프린터(개원가에서 3D프린터의 적용)’이다.각 강연에는 출석체크하기와 퀴즈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3강 모두 출섹체크하고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2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준다.심포지엄 기간에만 진행되는 구매 프로모션도 있다. 임플란트 500PKG, 구강스캐너 i500PKG, 바로가이드 500PKG 등이 마련돼 있으며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네오바이오텍 공식 홈페이지(www.neobiotech.co.kr에) 접속해 의료용 바로 가기를 누른 후 간편 회원가입 후 로그인 ▶홍보센터 ▶온라인 강의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