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한경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2022.06.24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2)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국가의 경제 성장과 국민의 만족스러운 소비 활동에 이바지하는 각 분야의 전도 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총 30개 브랜드가 선정 및 공표됐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2)

네오임플란트, 세계로 뻗어가는 임플란트 R&D 브랜드

네오임플란트는 (주)네오바이오텍의 임플란트 R&D 전문 브랜드다. 오랫동안 축적해온 우수한 기술력과 20년 이상의 장기 임상자료를 토대로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를 생산한다.
매년 100여 만개에 달하는 임플란트를 국내 5천여 개 치과와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급하며 의료기관과 환자 모두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네오임플란트의 ‘바로가이드’는 가장 진보된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전 모의 시술을 통해 시술 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절개 시술이므로 출혈과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짧다.
상담과 CT 촬영, 1차 시술과 봉합, 최종 보철을 위한 단 3회 내원으로 임플란트 최종 완성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네오임플란트 관계자는 “ 올해는 원주 신도시 1만5천평 부지에 사옥을 준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