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

효율·안전성 높인 임플란트 키트 ‘안성맞춤’

2022.06.28

네오, 'EZ-StopDrill Kit'출시


art_165517149036_6beca5.png

  

빠르고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을 돕는 수술 키트가 출시돼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은 최근 ‘Pre-tapping’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한 ‘EZ-StopDrill Kit’를 출시신규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Stop Drill kit’를 개선한 제품으로 별도의 Drill Stopper를 체결할 필요 없이 식립하려는 픽스처의 직경과 길이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의 드릴을 이용해 간편하게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기존 StopDrill과 달리 EZ-Stop Drill은 드릴구조 상단에 Cortical Drill의 형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이를 통해 드릴링 후 별도의 Cortical Drill(Counter Sink) 또는 Cortical Tap을 사용하지 않아도 돼 시술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Stopper 부분에 원활한 주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세 방향으로 이리게이션 홀을 구현드릴링 시 본 히팅을 예방할 수도 있으며 픽스처 직경이나 드릴 직경을 별도 색상으로 표시하고 드릴마다 직경과 Lot 번호를 레이저 마킹 해 시술 시 혼선을 방지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아울러 해당 키트를 활용해 네오에서 판매 중인 임플란트 픽스처 IS- active, IS- active, IT- active 등도 식립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EZ-StopDrill Kit는 픽스처 형상에 따라 드릴링하기 때문에 Conventional Loading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CMI 콘셉 구현이나 Stopper 교체가 번거로운 임상가에게 안성맞춤인 키트”라며 “이번에 출시된 EZ-StopDrill Kit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