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biz

Conventional Loading을 위한 수술 키트

2022.09.20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새로운 Surgical Kit가 출시됐다.
‘EZ-StopDrill Kit’는 ‘Pre-tapping’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하며 Pre-Tapping’ 이 필요없는 장점이 있다.

EZ-StopDrill Kit는 기존의 Stop Drill kit를 개선해 Neo Master Kit 술식을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별도의 Drill Stopper를 체결할 필요가 없으며 Fixture의 직경과 길이에 맞는 드릴이 구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다.

EZ- StopDrill Kit는 드릴구조 상단에 Cortical Drill의 형태를 구현했기 때문에 때문에 Drilling 후 별도의 Cortical Drill이나 Tap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시술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Stopper 구조부분에 이리게이션 홀이 있어 드릴링 시 본히팅을 예방할 수 있으며 다단형태의 드릴 디자인은 드릴링 시 가이드 역할을 대신해 주기 때문에 보다 짧은 시간 안에 수술이 가능하다.

‘EZ-StopDrill Kit’는 Surgical Drill에 ‘Stopper Built in’ 방식으로 되어 있어 Drill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EZ-StopDrill Kit’는 ‘IS-Ⅱ active’, ‘IS-Ⅲ active’, ‘IT-Ⅲ active’ Fixture를 모두 식립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Point Drill과 인접치를 가늠할 수 있는 ‘MD Spacer’와 ‘MD Parallel Pin’ 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EZ-Stop Drill Kit는 Conventional Loading을 위한 수술 키트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EZ-StopDrill Kit는 서지컬 드릴이 픽스처의 직경이나 길이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EZ-StopDrill Kit는 실제 시술시 픽스처 직경이나 드릴의 직경을 별도로 색상으로 표시하고 있어 수술 시 혼선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각 드릴마다 직경 길이와 Lot 번호를 레이저 마킹으로 기재되어 있어 시술 시 헷갈리지 않는다.

한편, 네오의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CMI임플란트는 상악동이나 골질이 약하거니 골결손 부위가 많은 어려운 조건에서도 최적의 초기 고정력을 얻는데 효과적인 임플란트로 시술이 간편하고 신속하며 즉시 식립에 탁월한 임플란트다.

이에 반해 EZ-Stop Drill은 CMI가 구현 할 수 없는 Conventional Loading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네오관계자는 “EZ-StopDrill Kit는 CMI 컨셉구현이나 Stopper 교체가 번거로운 임상가에게 안성맞춤인 키트”라며 “‘EZ-StopDrill Kit’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문의 1577-2885)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