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아리랑

[세미나] 네오바이오텍, 2022 개원 세미나 성황리 마쳐

2022.10.24

성공적인 개원 필수 전략부터 세무까지 다양한 정보 공유


36532_53897_1457.jpg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10월 16일 서울 GAO 청담센터에서 개최한 ‘2022 네오 개원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에 관심 있는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강의 주제로 성공적인 개원 필수 전략부터 세무까지 개원에 필요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는 네오 개원팀을 비롯해 개원에 관심 있는 치과의사 30여 명이 참석했다.

세미나는 ▲ 개원가의 Digital 진료 도입(이미지치과 지진우 원장), ▲네오가 만들어주는 성공개원(네오바이오텍 개원팀) ▲덤핑 말고 착한 치과경영(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 ▲직원이 답이다(초이스치과컨설팅 대표 최영수) ▲인터널마케팅전략(초이스치과컨설팅 최영수 대표)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텍스홈앤아웃 엄수빈 세무사)를 포함한 총 6개의 강연으로 구성되어 개원을 준비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연자 강연 후 예비 개원의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활발한 공유의 장이 되었다. 또한 실제로 마주칠 수 있는 문제에 대하여 대화를 나눠보는 시간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네오의 개원팀은 개원을 준비하는 많은 의료인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개원 절차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성공 개원을 돕고 있다“라며 “병원 운영 노하우 및 빠르게 변화하는 치과 의료 시장에서 성공적인 개원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