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아리랑

네오바이오텍, ‘DENTEX 2023’서 공개한 ALL-in-ONE 솔루션은?

2023.01.30

"개원 전략 노하우 상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호평'
3월 16일 강남서 ‘ALL in ONE 개원 세미나’도 예고!



37374_55908_5429.jpg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치과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3)’에 참가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네오는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개원 ALL in ONE 솔루션을 ‘DENTEX 2023’ 현장에서 공개했다. 우선,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입지 선정과 인테리어, 세무와 노무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개원 전략과 노하우에 관해 상담했다. 뿐만 아니라 개원에 필요한 의료장비, 재료, 디지털 장비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했다.

또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 △SNS 해시태그 △네오포럼 가입 이벤트 등 부스를 찾은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특히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로 △네오체어M3 △3D프린터 T7 △애니체크 △핸드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영구 대표는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란 주제의 신개념 보철시스템 관련 강연에서 다양한 임상 노하우도 함께 공유, 예비 개원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해, 지난해 12월 KDX에서 공개된 ‘YK Link System’과 임플란트용 임시치아 ‘MAGIC i Temp’는 혁신적인 보철시스템으로 개원가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번 ‘DENTEX 2023’에 대해 네오 관계자는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길 바란다”면서 “개원을 고민중인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네오의 ALL in ONE 솔루션을 찾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는 오는 3월 16일 강남 청담에서 ‘ALL in ONE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전화(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