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

네오, TV·라디오 홍보 브랜드 이미지 제고

2023.03.06

art_16775458235_7763c6.jpg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이 전속모델 배우 정경호 씨를 내세워 TV, 라디오, 서울공항리무진 및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네오는 지난 2022년 전속모델로 정경호 씨를 발탁한 이후 세련되고 스마트한 기업 이미지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도 배우 정경호 씨를 전속모델로 앞세워 최근 방영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의 흥행에 힘입어, 네오 임플란트를 홍보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공개한 네오임플란트 TV CF는 “네오~ 네오~ 네오하세요!”라는 중독성 있는 CM 송과 “요즘 임플란트는 네오 임플란트”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회사 측은 해당 영상의 열풍을 몰아 2023년에는 더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네오 관계자는 “배우 정경호가 네오를 알리는데 큰 활약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며 “가족애가 가미된 로맨틱코미디인 ‘일타 스캔들’ 드라마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생각되는 만큼 그에 발맞춰 네오 임플란트도 일반인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