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편의성 겸비한 밀링기 개원가 문의 잇따라

2023.03.27

e03e7e98cafe32f6fd11e57f7f9e8b5e_1679883325_0091.jpg 

효율성 및 빠른 유지보수성을 겸비한 덴탈 밀링기가 개원가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은 최근 ㈜한국롤랜드디지사의 새로운 DWX 시리즈 ‘DWX-53DC’를 선보였다. 해당 덴탈 밀링기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오토체인저와 같은 기존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사물인터넷(loT)과 같은 스마트 기술을 추가로 접목해 생산성을 더더욱 높였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DGSHPE CLOUD’가 지원되는 카메라가 내장돼 있어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으로 생산 과정을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카메라의 녹화 기능으로 효율적인 생산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빠른 유지보수 역시 가능하다. 


밀링 폐기물에 의한 오염 관리도 쉽다. 별도의 위치에 내장된 자동 툴 교환기(ATC Unit)를 통해 가공과정에서 나오는 폐기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며 탑재된 이온화 장치를 바탕으로 지르코니아, PMMA 등 가공물들의 밀링 찌꺼기를 자동으로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가 별도의 청소 관리를 할 필요가 없어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밖에 파지력이 3배 이상 강화된 스핀을 통해 지르코니아뿐만 아니라 단단한 PMMA 같은 소재의 밀링도 안정적으로 가공할 수 있다. 또 스핀도 서비스 엔지니어를 부를 필요 없이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여러 치과에서 원내 밀링 도입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초점을 둔 ‘DWX-53DC’를 통해 치과 운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네오는 앞으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 라인업을 확대하고 토탈 솔루션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