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아리랑

네오바이오텍, 2023 네오심포지엄 특판 프로모션 진행

2023.05.19

네오 전속모델 정경호 포토타임을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진행

38352_58455_280.jpg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6월 4일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심포지엄 ‘YK, The Game Changer’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을 기념하여 네오체어 M3, 제노레이 CT, 네오 공식 쇼핑몰 더앤몰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더불어 제품 PKG, 디지털 장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네오체어 M3는 런칭 기념 1주년을 맞이하여 임플란트 500만 원 계약자에 한해 특별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NSK타입 네오피스(핸드피스) 2EA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제품 PKG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제품 구매 시 임플란트 상담용 스컬모델, 수술키트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Medit 구강 스캐너와 안면 스캐너 RAYFace, 3D프린터, VAROGuide, NEONaviGuide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 특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네오의 신제품인 임플란트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와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네오 심포지엄에서는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있다. 심포지엄에 참가만 해도 덴탈 마스크 1box와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며 경품 추첨을 통해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3D프린터 T7 △NSK 엔진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네오 공식 SNS 팔로우 및 네오포럼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별 게스트로 네오 전속모델 배우 정경호씨가 이번 네오심포지엄 행사에 초청되었다. 정경호씨는 네오심포지엄에 참가하신 분들을 위한 포토타임을 진행하여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행사는 심포지움 당일 점심시간에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정경호 친필 사인도 같이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네오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며 “프로모션 외에도 심포지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오 심포지엄 사전 등록은 오는 31일까지며, 신청 및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