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아리랑

네오바이오텍, 골이식재 4종 NEO-GBR Series 출시···3월까지 론칭 프로모션

2024.01.09

NEO Bone Plus, NEO-Oss B, NEO-Oss P, NEO-Gis 등 동종골, 이종골, 맴브레인까지 라인업 갖춰 

22cedf7c00a8d133092ccbd20f77afd2_1704786265_3976.jpg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동종골·이종골·흡수성 멤브레인으로 구성된 골이식재 NEO-GBR Series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NEO-GBR Series 상품 패키지를 최대 6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골이식재 GBR Series는 △동종골 NEO Bone Plus △소뼈 이종골 NEO-Oss B △돼지뼈 이종골 NEO-Oss P △흡수성 멤브레인 NEO-Gis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피질골(Cortical) 70%, 해면골(Cancellous) 30%로 혼합된 동종골인 NEO Bone Plus는, 골재형성 및 혈관 재생을 촉진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NEO Bone Plus는 탈회를 거치지 않은 FDBA(동결건조) 방식으로 미네랄 및 골 재생 촉진 성분을 보존하며, 단일 기증자의 동종조직만을 채취 및 가공 처리해 교차감염을 방지했다”며 “팁 부분이 커브 형태로 되어 있는 시린지 타입으로 제작돼 시술 부위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NEO-Oss B는 한우 성체의 소 해면골로 구성된 이종골 이식재로, 사람의 뼈와 가장 유사한 구조로 형성돼 있어 생체 적합성이 우수하다. 

뼈를 구성하는 주요 칼슘 결정인 ’Hydroxyapatite’로 구성된 NEO-Oss P는 열처리를 통해 단백질 또는 유기물질 등을 제거한 돼지 해면골 유래의 이종골이다. 골전도성이 있는 다공성의 골이식재를 결손부 공동에 채워 자가골의 성장을 유도함으로써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켜준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NEO-Oss B와 NEO-Oss P는 모두 높은 다공성 구조로 친수성과 응집력을 높여 핸들링이 용이하다”면서 “실리콘 캡으로 봉인돼 보관과 개봉도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NEO-Gis는 돼지 복막으로 만들어진 흡수성 멤브레인이다. 심막 제품에 비해 인장 강도가 우수하고, 봉합 시 쉽게 손상되지 않아 외부 노출에 안전하다. 유연성도 우수해 굴곡진 면에 적용하기 쉬우며, 손상된 골이나 치주 조직에 직접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골이식재 4종 NEO-GBR Series는 가격이 합리적일 뿐 아니라 제품도 우수하다”면서 “출시 기념 사전판매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BR Serie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오바이오텍(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