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뉴스

네오, 단국치대에 ‘허영구 대표’ 명명한 강의실 생긴다

2025.04.25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대표, 치의학 발전과 후학 양성 위한 기부는 계속 된다

072aa96d1fff9be8d8889d731d3e9c00_1745552133_1591.jpg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의 허영구 대표가 4월 22일,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에서 개최한 ‘허영구 강의실’ 명명식에 참석했다.

이번 명명식은 단국대학교 치의학과 82학번 동문인 허영구 대표가 그간 모교발전과 치의학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기울여온 헌신적인 노력과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네오 허영구 대표를 비롯해 단국대학교 김재일 대외부총장, 백동헌 천안부총장, 고선일 치과대학장, 남재걸 대외협력처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과 치과대학 재학생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기부자 환담을 시작으로 강의실 현판식, 강의실 투어,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허영구 대표는 치과계 발전을 위한 후학 양성의 일환으로 국내 치과대학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급해 왔으며, 모교인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에는 10여 년에 걸쳐 총 1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

허영구 대표는 “이런 귀중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단국대학교 측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이 강의실에 깃든 후배들의 꿈을 늘 응원할 것이며, 치의학 발전과 후진 양성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오는 나눔과 봉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탁금을 원주시의 저소득 이웃에게 전달하는 1004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장학금 전달, 원주시 장애인예술단 창단, 노사상생일자리 협약 체결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덴탈뉴스(https://www.dentalnews1.com)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