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

골 채취 신속‧안정‧용이 3박자 갖췄다

2021.01.25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ACM(Auto Chip Maker) 제품이 뛰어난 안정성과 신속성, 용이성을 바탕으로 북미 등 해외시장에서 관심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업체에 따르면 전 세계 1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임상 사이트(Dentalxp.com) 디렉터 모리스 살라마 교수, Misch Implant Dentistry 구강외과 전문의인 Dr. Craig Misch, Dr. Hom Lay Wang 교수(Michigan University 치주과) 등 미국 전문가에게 인정받고 있다.


ACM은 골이식에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감염 또는 면역 거부반응을 우려하는 환자를 위해 개발됐으며, 자가 골을 큰 수술 없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채취할 수 있다.


특히 ACM 전용 Stopper는 투명 재질로 구성, 골 채취 시 뼈가 채취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Stopper는 용수철 형태로 디자인 돼 내부로의 주수 효과에 의해 고속 드릴링(300RPM) 시 Bone Heating을 방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저속으로(50RPM) 사용 시에는 주수 없이 사용해도 Heating 없이 쉽게 골 채취가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ACM 활용 시 간단하게 Bone 채취가 가능한 만큼, 환자의 부작용도 줄이면서 빠른 회복도 가능한 제품”이라며 “치과의사를 위한 제품은 곧 환자를 위한 제품인 만큼, 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네오바이오텍의 ACM(Auto Chip Maker).<네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