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

네오 SLA KIT 출시 13년 맞아 ‘재조명’

2021.03.30


최근 수요 증가세 뚜렷

시술 부위 빠른 힐링 도움 (2021.03.09)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의 SLA KIT(Sinus Lateral Approach)가 출시 13년을 맞아 재조명받고 있다.



SLA KIT 특징은 특수 드릴을 이용해 Sinus Membrane 손상 없이 안전하게 최소 크기의 Sinus Lateral Hole 형성을 돕는 데 있다. 



크게 두 가지 드릴을 제공하는데, Core를 남기지 않고 천공하는 LS-Reamer는 Lateral hole 형성 시 얇은 bone membrane이 형성돼 상악동 막과 LS-Reamer 사이에 bone disk가 존재해 membrane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Lateral approach에서 원형의 core를 남기며 골 창을 형성하는 C-Reamer는 자체 스토퍼가 장착돼 있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고 생성된 core를 차후 window를 막아주는 데 사용함으로써 시술 부위의 빠른 힐링에 도움을 준다.



Lateral window 형성 후 membrane을 단계별로 손쉽게 박리시킬 수 있는 elevator도 3가지가 준비돼 window 형성부터 상악동막 거상까지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임상가 사이에서 SLA KIT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상악동 거상 도구 SCA KIT, SLA KIT, SCA와 SLA를 함께 넣은 Sinus All KIT 세가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며 “시장 수요 증가에 따라 공급이 증가한 만큼,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 개선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네오바이오텍 SLA KIT가 출시 13주년을 맞았다. <네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