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

파절 스크류 제거 “쉽고 빠르게”

2021.07.14

파절 스크류 제거 “쉽고 빠르게”

- 네오바이오텍 SR Kit 관심 증가


네오바이오텍의 Screw Remover Kit(SR Kit).<업체 제공> 

▲ 네오바이오텍의 Screw Remover Kit(SR Kit).<업체 제공>

 

네오바이오텍이 Screw Remover Kit(이하 SR Kit)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있다. 


SR Kit는 단계적으로 파절된 스크류를 제거하는 툴을 갖췄다.


우선 스크류의 파절된 표면에 Drill을 컨택시켜 간단히 제거하는 툴인 Claw Drill은 4종으로 구성됐다.


Reverse Drill과 Screw Remover는 각각 3종이며, Claw Drill로 파절된 스크류 제거가 어려울 경우 사용한다. Reverse Drill은 스크류 파절 면에 홀을 형성하고, 파절된 스크류 규격에 맞는 Reverse Drill 선택 후 적합한 가이드를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형성된 홀에 맞는 Screw Remover를 넣고 역방향으로 저속 회전시켜 파절된 스크류를 제거할 수 있다.


Perfect Guide는 Reverse Drill의 가이드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스크류가 픽스쳐 내부 암나사 하방에서 파절됐을 경우 PG Hand Driver에 연결 후 픽스처 암나사에 직접 체결해 사용한다. 


Perfect Guide를 사용할 수 없거나 스크류가 픽스처 내부 암나사 하방 2mm 이상 깊숙한 곳에서 파절된 경우 Conical, Internal, External Guide를 사용하면 된다. 구성은 Conical Guide 1종, Internal Guide 3종, External Guide 3종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년간 유사 제품이 출시됐지만 네오 제품만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지속적으로 술자와 환자에게 친화적인 kit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