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신보

FRKit "쉽고 빠른 픽스처 제거 가능”

2021.07.14

FRKit "쉽고 빠른 픽스처 제거 가능”

네오바이오텍 자신감



네오바이오텍 FR Kit.. <업체 제공> 



▲ 네오바이오텍 FR Kit.. <업체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FR Kit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이 2009년 출시한 FR Kit가 올해에도 신규 개원가를 중심으로 여전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키트는 2019년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FR Kit는 어떠한 임플란트든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Kit로, 최근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본 로스로 인한 임플란트 실패 시 손쉽게 임플란트를 제거할 수 있는 Kit가 원내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해당 Kit가 개발되기 이전에는 실패한 임플란트 제거는 Trephine Drill로 임플란트와 주변 뼈를 같이 제거했다. 이 때문에 환자 고통도 크고 시술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FR Kit 개발 이후 쉽게 임플란트를 제거하고 그 자리에 같은 직경의 새로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Yataro Komiyama 도쿄치대 교수는 “20세기 치과계 판을 뒤집은 혁명은 Per-Lngvar Brånemark 교수의 골유착성 임플란트 발명이었다면 21세기의 천재적인 발명은 허영구 원장의 FR Kit”라고 평한 바 있다. 


네오 관계자는 “오직 FR Kit를 사용하기 위해 네오임플란트를 찾는 경우까지 있다”며 “네오바이오텍은 앞으로도 시장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